2014년 6월 21일 토요일
조텍 고성능 메모리 장착한 신형 지포스 GT730 그래픽카드
조텍코리아 는 고급형 그래픽카드에 주로 쓰이는 고성능 GDDR5 메모리를 채용한 지포스 GT730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엔비디아의 최신 GPU 인 지포스 GT730 을 채용한 조텍의 “지포스 GT730 GDDR5 1GB LP“ 그래픽카드는 보급형 카드들에 사용되는 GDDR3 의 메모리가 아닌 고속의 GDDR5 메모리를 탑재했고, 1GB 의 메모리 용량을 가져 다양한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902MHz 의 코어클럭과 384개의 쿠다프로세서, 5010MHz 의 메모리 클럭을 가진다. D-SUB 포트와 HDMI, 거기에 DUAL LINK DVI 의 디스플레이 출력단을 가지고 있어 확장모드설정에서 최대 3대의 모니터까지 연결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거기에 얇은 슬림형 컴퓨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얇은 LP규격으로 제작되어 300W 이상의 파워를 가진 일반적인 LP 규격의 대기업 슬림 컴퓨터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물론, 슬림PC 에도 장착 가능한 LP형의 브라켓은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나 조텍의 그래픽카드들은 안정된 내구성으로 유명하다. 조텍의 강전웅 기술지원팀 팀장은 “조텍의 모든 제품은 튼튼함을 최우선 과제로 설계되고 제조됩니다. 그래픽카드라는 것이 컴퓨터 안에 장착되어 사용되는 만큼, 제품에 문제가 생겨도 바로 바로 알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조텍은 장시간 사용시에도 그래픽카드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에서부터 다양한 제품 테스트는 물론, 쿨러 실사용 테스트 하나 하나까지, 조금은 투박해 보이지만, 그런 만큼 더욱 튼튼한 제품임을 믿고 사용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며 기존 제품인 GT640 그래픽카드의 1년 누적 불량률이 1% 미만임을 당당히 밝혔다.
출처 : 국내 최대 IT/디지털 미디어 케이벤치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